• 즐겨찾기 추가
닫기
미래가치 높은 광주중심 프리미엄 누려라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주목

2019년 06월 24일(월) 18:24
광주의 중심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이곳에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이 들어선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은 도시주택보증공사 2015~2018년 4년 연속 신용평가등급 A+를 획득하며 신뢰도가 높은 ‘(주)성암토건’이 시공을 맡아 최고의 입지에서 원스톱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의 주거 공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광주의 강남으로 불리우는 구 ‘광천 아웃백’ 부지는 아웃백 이전 이후 무엇이 들어설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던 광주의 금싸라기 입지 중 하나였다. 광천사거리를 중심으로 광천동 주택재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데에다, 광주종합터미널 유스퀘어와 이마트, CGV, 신세계백화점 등의 각종 편의 시설이 밀집해있는 지역이기 때문이다.

우선 교통 프리미엄부터 광주의 중심 입지로 광주종합터미널은 물론 무진대로, 대남대로, 죽봉대로, 동림IC, 서광주IC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누릴 수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바로 앞 버스정류장은 물론이고 도보로 농성역을 5분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거 공간 구성은 저층(4층) 세대에 탁 트인 광폭 야외 테라스를 적용하고, 안전하고 스마트한 홈 IOT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꼼꼼히 신경 썼다. 여기에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무인택배, 인덕션, 비데 등의 풀 빌트인 시스템 도입으로 입주자의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입주 즉시 누릴 수 있는 생활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미래 가치도 뛰어나 실 거주 용도는 물론 투자 입지로도 주목할 만 하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인근에는 호반써밋플레이스, 아이파크 등과 함께 주거 밀집 지역이 조성돼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으며 기아자동차 광주 1, 2공장, 서구청등 공공기관의 직주근접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해 투자 안정성이 높다. 향후 지하철 2호선 착공, 광주천 문화물길 조성 등의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관계자는 “광주의 최중심 지역에서 완벽히 구축되어 있는 인프라를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한 주거 공간으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홍보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5-14에 위치해있다.

/서미애 기자
#2019062401000850100026601#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