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씨월드고속훼리, 고객만족도 평가 '종합 우수선사'

해수부 평가서 최상 서비스 인정

2019년 12월 19일(목) 17:42
목포~제주 항로 연안여객선사 씨월드고속훼리㈜가 해양수산부의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종합우수선사로 선정됐다.

평가는 연안여객선의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해운법에 따라 2년마다 해양수산부가 실시한다. 씨월드고속훼리는 그동안 총 6회에 걸쳐 우수선사로 선정된 바 있다.

1998년 운항 이래 선박사고 전무 및 체계적인 안전관리 시스템으로 형성된 고객과의 신뢰성에 기반해 다양한 콘텐츠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씨월드고속훼리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땡큐, 씨월드 페스타'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2020년 제주관광객을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내년 1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어지는 '땡큐, 씨월드 페스타' 기간에는 승용차량과 고급객실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승용차량 선적비용의 경우 제주기점 항로 최저가격으로 주말과 연휴를 포함해 기존운임대비 20% 할인 제공된다.

퀸메리호는 고급객실(스위트, 패밀리룸)을 추가적으로 2만원 할인 지원한다.

씨월드고속훼리 관계자는 19일 "많은 사랑 덕분에 올해에도 제주기점 여객·차량 수송율 1위 및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우수선사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며 "2020년 역시 씨월드고속훼리와 함께 편안하고 안락한 제주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