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새 책 나왔어요
2020년 01월 14일(화) 16:36
◇검은 고양이 카페=해가 지면 사람으로 둔갑하는 검은 고양이 포와 그런 검은 고양이에게 집사로 간택된 취준생 마시타 구루미가 우연히 고풍스러운 커피숍을 함께 운영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유쾌하게 그려낸 소설이다.



◇작고 이상한 비치숍=자기 전 등 자투리 시간에 가볍게 읽기 좋은 중독성 강한 로맨틱 코미디 소설 시리즈의 첫 번째 소설로, 영국의 해변 마을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계기로 만난 남녀의 에피소드를 그린다.



◇왜 나만 착하게 살아야 해=이 세상에는 ‘착한 사람’이라는 가면을 쓴 채 마음의 상처를 숨기고 표현하지 못하며 살아가는 사람이 많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가정에서부터 상처를 받아왔다. 이 책은 ‘착한 사람’ 가면을 벗고 그 뒤에 숨겨져 있던 진짜 감정을 찾고, 진짜 내 생각을 이야기해야 한다고 말한다.



◇불법자들= 한 소년이 가나에서 아프리카를 건너 유럽으로 가는 여정을 담고 있으며 현재 우리가 당면한 난민 문제를 강렬한 울림으로 전해 준다. 절망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강인한 이웃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빅 데이터, 사람을 읽다=이 책은 빅데이터가 알려주는 대한민국의 핫한 소비 트렌드와 뜨는 상권의 모든 것을 말한다. 문화 소비, 홈쇼핑, 편의점, 워라밸, 배달 음식 등 요즘 뜨는 9개의 소비 트렌드 키워드와 5개의 대표 상권 및 25개의 라이프스타일을 세분화해 제시한다.
/이보람 기자         이보람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