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주말 극장가
2020년 02월 20일(목) 10:13
◇1917 =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7년.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 속에서 영국군 병사 ‘스코필드’와 ‘블레이크’에게 하나의 미션이 주어진다.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매켄지’중령에게 ‘에린무어’ 장군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하는 것. 둘은 1600명의 아군과 ‘블레이크’의 형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복판을 가로지르며 사투를 이어가게 된다.감독 샘 멘데스. 조지 맥케이, 딘 찰스 채프먼, 콜린 퍼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상영시간 119분.19일 개봉.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 사라진 애인 때문에 사채 빚에 시달리며 한 탕을 꿈꾸는 태영, 아르바이트로 가족의 생계를 이어가는 가장 중만,과거를 지우고 새 인생을 살기 위해 남의 것을 탐하는 연희. 벼랑 끝에 몰린 그들 앞에 거액의 돈 가방이 나타나고, 마지막 기회라 믿으며 돈 가방을 쫓는 그들에게 예기치 못한 사건들이 발생한다. 절박한 상황 속 서로 속고 속이며 돈 가방을 쫓는 그들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마지막 한탕을 계획한다. 감독 김용훈. 전도연,정우성,배성우,윤여정,정만식 주연. 상영시간 108분. 19일 개봉.

◇클로젯 = 갑작스런 사고로 아내를 잃은 상원과 이나. 새 집으로 이사를 간 그들은 이나의 방 안 벽장에서 기이한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알아채고, 이나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이나의 흔적을 쫓는 상원에게 의문의 남자 경훈이 찾아와 딸의 행방을 알고 있다며 가리킨 곳은 다름 아닌 이나의 ‘벽장’. 상원은 딸을 찾을 수 있다는 기대에 열어서는 안 될 벽장을 향해 손을 뻗는다. 감독 김광빈. 하정우.김남길,허율.김시아 주연. 상영시간 98분. 5일 개봉.
/오지현 수습기자         오지현 수습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