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맛·건강 가득 담긴 풍성한 한 끼

진한육수 머금은 샤브샤브·신선야채 월남쌈
7가지 버섯·10가지 야채…영양소 풍부 인기
다양한 음식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
■샤브향 곽재운 사장

2020년 06월 02일(화) 19:02
샐러드바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맛과 건강을 한번에 만족할 수 있는 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수완지구에 위치한 ‘샤브향’에서는 샤브샤브와 월남쌈 등 맛과 건강이 가득 담긴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원기회복에 탁월한 장어가 들어간 보양식건강샤브샤브와 해물샤브샤브, 월남쌈버섯샤브, 한우·호주산 샤브샤브 등을 맛볼 수 있다.

샤브향은 맑고 담백한 육수와 얼큰한 육수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핫수끼소스와 휘시소스, 미소소스가 준비돼 있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월남쌈버섯샤브는 7가지 버섯과 10가지 야채를 한 꺼번에 즐길 수 있으며 골라먹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은이버섯과 황금팽이버섯, 백만송이버섯, 만가닥버섯, 표고버섯, 팽이버섯, 느타리버섯은 제각각 특유의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다.

케일과 청경채, 배추, 숙주, 치커리를 비롯한 야채는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맛을 북돋운다. 또 몸에 좋은 새싹채소와 비트, 오이, 당근, 깻잎, 부추, 양파, 적채, 양배추를 월남쌈에 싸 먹으면 향긋함이 입안에서 퍼진다.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를 레몬수에 1초 정도 담근 후 개인 취향에 맞게 각종 야채와 고기를 얹어서 먹을 수 있다.

샤브샤브를 다 먹고 마지막으로 칼국수와 야채죽으로 마무리 하면 풍족한 포만감을 안겨 준다.

샤브향에는 샤브샤브에 필요한 야채와 반찬뿐만 아니라 미니 샐러드바도 준비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야채볶음밥과 호박샐러드, 토마토 야채샐러드, 두부김치, 튀김 등 실속 있는 메뉴로 구성돼 있다.

샤브향 수완점은 코로나19 여파로 외식을 꺼리는 손님들을 위해 주문배달을 해오고 있다.

곽재운 사장(56)은 신선한 음식과 위생·청결,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곽 사장은 “맛과 청결, 푸짐한 음식에 포커스를 두고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손님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매일 그릇과 주방, 홀을 소독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직원들이 활력있게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친절교육도 빠짐없이 하고 있다”며 “직원들의 응대가 좋으면 손님들도 대우를 받는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곽 사장은 “이 같은 노력으로 샤브향을 찾는 손님 열에 다섯은 단골이다”면서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선옥 기자

곽재운 사장
소고기 샤브샤브
소고기 샤브샤브
월남쌈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