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나이스 샷~” 원우들 친목 다졌다

전남매일 제2기 CEO경제아카데미 골프동호회 1회 대회
박철홍 전남매일 회장 등 60여명 참석 ‘친목의 밤’ 행사도
김선남 대표이사 “2학기 더 좋은 환경·강사진 약속”
윤풍식 원우회장 “대회 성원 이뤄준 원우들에 감사”

2020년 06월 14일(일) 17:34
전남매일 제2기 CEO경제아카데미 골프동호회 1회 대회가 12일 골드레이크CC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박철홍 전남매일 회장, 김선남 전남매일 대표이사, 장병완 전 국회의원, 윤풍식 전남매일 제2기 CEO경제아카데미 원우회장, 강인원 골프동호회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김생훈 기자
전남매일 제2기 CEO경제아카데미 원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정을 다졌다.

전남매일 제2기 CEO경제아카데미 골프동호회 1회 대회가 지난 12일 골드레이크CC에서 박철홍 전남매일 회장, 김선남 전남매일 대표이사, 장병완 전 국회의원, 윤풍식 전남매일 제2기 CEO경제아카데미 원우회장(㈜국민통신 회장), 강인원 골프동호회장(㈜수성 대표이사)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전남매일 CEO경제아카데미는 골프와 트래킹 2개의 동호회가 구성돼있으며 이날 골프동호회가 첫 대회를 가졌다. 골프동호회는 당초 지난달 15일 발대식을 겸해 대회를 가질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취소돼 이날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대회는 CEO경제아카데미 원우들 간의 단합과 우정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14개의 팀으로 원우들이 편성돼 플레이를 진행했다.

골프 경기가 끝난 뒤에는 클럽하우스에서 원우 친목의 밤 행사가 열렸다. 원우 친목의 밤에서는 이날 경기 결과에 대한 시상과 함께 원우들의 친목의 시간이 이어졌다.

김선남 전남매일 대표이사는 “골프대회를 빈틈없이 준비하신 강인원 회장과 임원들, 그리고 뒤에서 소리 없이 성원해주신 윤풍식 회장님과 바쁜 일정에도 참석하신 원우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한 뒤 “1년 동안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2학기에는 더 좋은 환경과 더 좋은 강사진으로 CEO경제아카데미에 모실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윤풍식 전남매일 제2기 CEO경제아카데미 원우회장은 “강인원 골프동호회장과 임원님들이 대회 준비하느라 고생이 많았다. 마음을 다해 박수를 보낸다”면서 “오늘 골프대회의 성원을 이뤄주신 원우님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메달리스트는 신철우 원우((유)하우젠공조시스템 대표이사·70타)였고 신페리오 우승은 남자부 김정열 원우(골프프렌드 대표·70.6타), 여자부 김영선 원우(㈜닥터메종 대표이사·72.2타)가 각각 수상했다.

다버디상은 신철우 원우(3개), 다파상은 문병우 원우(서광주농협 조합장·15개), 다보기상은 최희경 원우(도시건설테마파크 대표이사·11개)가 받았다. 롱기스트는 이원철 원우(㈜원스틸산업개발 대표이사·285m)와 김은자 원우(㈜건축사무소 아도 대표이사·150m), 니어리스트는 윤풍식 원우(2m)와 김영선 원우(2m)가 각각 주인공이 됐다.



/최진화 기자
#2020061401000513300015711#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