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금주개봉영화
2021년 01월 13일(수) 06:39
◇#아이엠히어 = 관심이 필요한 오춘기 ‘스테판’은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통해 활기를 얻고, 어느 날 그녀와 벚꽃을 보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 비행기를 타게 된다. 에릭 라티고 감독. 알랭 샤바, 배두나 주연. 상영시간 97분. 14일 개봉.

◇나의 작은 동무 = 1950년대 에스토니아. 수용소로 간 엄마를 기다리는 여섯 살 ‘렐로’는 엄마와의 약속대로 착한 아이가 되기 위해 빨간 스카프를 두른 ‘소년단’이 되기로 결심하고, 자꾸만 집으로 찾아오는 검은 옷을 입은 어른들에게 왜 아빠의 자랑스러운 스포츠 메달을 비밀로 해야 하는지 궁금증에 빠진다. 무니카 시멧츠 감독. 탐벳 투이스크 주연. 상영시간 103분. 14일 개봉.

◇블라인드 = 앞을 보지 못하는 ‘루벤’은 새로운 낭독자로 온 ‘마리’에게 반하게 되고, 어릴 적 학대로 얼굴과 온 몸에 가득한 흉측한 상처로 자신을 드러낼 수 없었던 마리는 루벤에게만 자신을 드러낸다. 그러나 루벤이 눈 수술에 성공하자, 마리는 그의 곁을 떠난다. 타마르 반 덴 도프 감독. 요런 셀데슬라흐츠, 헬리너 레인, 카테르네 베르베케 주연. 상영시간 103분. 14일 개봉.

◇아이엠우먼 = 빌보드와 그래미를 접수한 시대의 디바이자 세대의 아이콘으로 평가받으며 용기 있게 세상의 판을 바꾼 헬렌 레디가 여자들에게 외치는 대담하고 아름다운 인생 무대가 펼쳐진다. 문은주 감독. 틸다 코브행-허비, 다니엘 맥도널드, 에반 피터스 주연. 상영시간 116분. 14일 개봉.
/오지현 기자         오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