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콘텐츠코리아랩 G.CKL-DAY 진행

‘책은 도끼다’ 저자 박웅현 TBWA 대표 초청 강연

2021년 10월 19일(화) 18:30
[전남매일=김혜린 기자]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탁용석) 광주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26일 오후 4시 광주영상복합문화관 1층에서 문화 콘텐츠 전문가 초청 강연회 G.CKL-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G.CKL-DAY는 광주콘텐츠코리아랩에서 진행하는 문화 콘텐츠 전문가초청 강연회다. 콘텐츠 창제작 분야에 관심있는 지역 청년들과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2번째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박웅현 TBWA코리아 대표를 초청해 ‘창의성은 어디에서 오는가’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회와 함께 광주지역에서 활동하는 뮤지션의 공연과 참석자를 위한 작은 이벤트 또한 예정되어 있다.

박웅현 TBWA코리아 대표는 베스트셀러 ‘책은 도끼다’의 저자이자 인문학으로 광고하는 광고인으로 알려져 있다. ‘사람을 향합니다.’, ‘진심이 짓는다’ 등 인간과 삶에 대한 따뜻하고 깊은 사유가 담긴 카피로 대한민국 광고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원활한 행사를 위해 오프라인 참석은 30명, 온라인 참여는 200명으로 참여인원을 제한했으며, 22일까지 선착순으로 광주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또는 광주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혜린 기자         김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