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연말 모임 프라이빗 호캉스 어때요

유탑호텔, 산타행사·디너 뷔페 등 이벤트

2021년 11월 30일(화) 18:00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레스토랑. /유탑호텔 제공
[ 전남매일 = 이연수 기자 ] 유탑호텔(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연말연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제주 함덕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유탑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40여 가지 뷔페 음식으로 꾸며지는 스페셜 디너 뷔페를 열며, 당일에는 유탑 산타클로스가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선물 배달 서비스도 예정돼 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연휴와 올해 마지막 날, 새해 첫 날 진행하는 ‘스페셜 디너 패키지’는 숙박 고객에 한해 100여 종의 뷔페 요리로 구성된 디너 뷔페와 조식, 스포츠 홀덤펍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아듀 2021, 아듀 코로나 패키지’는 객실에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치맥 세트와 파티 키트를 제공한다. 연인들을 위한 와인과 고급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달콤한 ‘로맨틱 윈터 패키지’도 마련된다. 12월 한 달 투숙객 대상 포토 무료 인화 서비스와 조식 1인, 요트 투어 1인, 스포츠 홀덤펍 1인 입장권이 서비스로 제공되며 크리스마스와 새해 연휴 시즌에는 와인과 빠네토네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복합스마트호텔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에서 운영하는 ‘플로라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스페셜 디너를 진행한다. 메인스테이크와 뷔페 요리, 디저트 트롤리와 와인 등을 맛보며 지인들과 격식 있는 모임을 가질 수 있다. 2층에 위치한 ‘정통일식 비금’에서는 프라이빗한 개별 룸에서 오마카세부터 초밥까지 각종 일식을 즐길 수 있다. 12월 호텔에 투숙하면 조식 1인, 전 객실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되며 멤버십 신규 가입자는 객실과 식음료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유탑호텔은 12월부터 1월까지 호텔 숙박권 등을 건 SNS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연수 기자         이연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