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해양에너지, 창립 40주년 기념식
2022년 05월 12일(목) 18:34
㈜해양에너지는 최근 해양에너지 강당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해양에너지 제공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최근 해양에너지 강당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신입사원 입사식, 장기근속사원, 조직가치실천 우수자 등 회사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상식도 함께 이뤄졌다.

행사에는 해양에너지의 주주사인 맥쿼리자산운용과 지난해 10월 출범식을 가졌던 ESG위원회, 협력업체 대표자 및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맥쿼리자산운용 박진욱 전무, ESG 위원회 박성수 위원장의 축사와 김형순 대표이사의 기념사로 진행됐다.

맥쿼리자산운용 박진욱 전무는 “이 자리의 주인공은 40년간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신 해양에너지의 임직원분들”이라며 “맥쿼리 또한 ‘2040 Net zero’ 목표 달성과 ESG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ESG위원회 박성수 위원장은 “맥쿼리자산운용의 참여 이후 ESG 위원회의 역할이 중요해진 것 같아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해양에너지 임직원 모두가 의기투합해 하나 되는 모습으로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양에너지 김형순 대표는 “안전한 일터와 개인의 삶이 조화를 이뤄 업무 효율을 높이고 리더십 향상을 통한 지속 가능한 조직문화를 만들겠다”며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존경받는 미래를 이끌어 가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혜린 기자         김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