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로션처럼 바르세요”

플루, 흡수력 빠른 ‘혼합자차 선크림’ 출시
미백·주름 개선·피부 보습까지 토탈 케어

2022년 06월 21일(화) 18:41
누적판매량 4,500만개로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이자 바디스크럽 1위 브랜드인 ‘플루(plu)’가 빠른 흡수력으로 화장이 밀리지 않는 ‘혼합자차 선크림’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자연유래 뷰티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원료들과 성분을 엄선해 제조·판매하는 플루는 여름을 맞아 바디 뿐만 아니라 페이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혼합자차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혼합자차 선크림은 화학성분이 자외선을 흡수해 열로 방출하는 ‘유기자차와’ 무기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빛을 반사시키는 ‘무기자차’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플루 데일리 라이트 워터풀 선크림은 가방에 쏙 넣어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50g)로 제작됐다. 플루 선크림은 뭉침이 없고, 바른 이후에도 롤링감이 무겁지 않고 두껍게 발리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얗게 뜨거나 밀리는 ‘백탁현상’이 없어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사용해도 화장이 밀리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플루 관계자는 설명했다.

플루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플루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피부 보습까지 완벽한 제품으로 얼굴에 사용하시는 만큼 더욱 더 착한 성분들을 엄선해 사용했다”라고 밝혔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