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공공배달앱 영상공모전 수상작 시상

대상 ‘오메 위메프오’ 등 5개 작품 선정

2022년 06월 22일(수) 18:14
광주시경제고용진흥원은 22일 ‘광주공공배달앱 위메프오’ 영상공모전 수상작을 선정, 시상했다. /광주시경제고용진흥원 제공
(재)광주시 경제고용진흥원은 ‘광주공공배달앱 위메프오’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 영상공모전 수상작으로 대상에 ‘오메, 위메프오’ 등 5개 작품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상작으로 선정된 ‘오메, 위메프오’는 지역사투리를 활용해 친근감 있게 광주공공배달앱의 이용혜택을 지역민에게 소개한 작품이다. 지역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의 작품으로 “부모님께 광주공공배달 위메프오에 대해 소개를 받고 사용하고 있던 중 영상공모전에 참여했다”고 후기를 밝혔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작에는 광주상생카드 200만원, 50만원, 배달앱 이용권 10만원이 각각 부상으로 수여됐다.

선정된 5개의 작품은 향후 홍보영상으로 재편집 후 전광판, SNS 등 홍보매체를 통해 방영할 계획이며, 광주공공배달앱 공식홈페이지에서 상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진행됐던 오텍캐리어 후원 경품이벤트 시상도 이날 함께 진행됐다.

광주시경제고용진흥원 박성수 이사장은 “이번 영상공모전을 통해 지역 청년 및 청소년들이 공공배달앱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신규 가입유치를 확대해 광주공공배달앱을 알리고 착한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꾸준히 홍보하겠다”라고 말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