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CEO 경제아카데미 박종규 원우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나주 골드레이크CC
16팀 원우 64명 참가

2022년 06월 23일(목) 19:50
23일 오후 나주 골드레이크CC에서 열린 ‘전남매일 제4기 CEO 경제아카데미 박종규 원우아카데미 골프대회’에 참가한 원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김생훈 기자
전남매일 CEO 경제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 제4기 골프동호회가 주최한 ‘박종규 원우회장배 골프대회’가 23일 나주 골드레이크CC에서 열렸다.

이날 골프대회는 박종규 아카데미 4기 원우회장(㈜부일 대표이사), 박정기 골프동호회 위원장(엔포스 회장), 조상균 경기이사(에프엠마트 대표), 박태형 총무(영진종합건설 대표)를 포함해 골프 동호회원까지 총 64명이 참가했다.

아카데미 제4기 골프동호회는 회원간 화합의 장 마련을 위해 지난 5월 출범했으며 이번 ‘박종규 원우회장배 골프대회’는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참가 회원들은 골드, 레이크, 힐, 밸리 등 총 4코스에서 실력을 겨루고 원우들의 체력증진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박종규 원우회장은 “아카데미 4기 원우들이 함께 즐기는 자리는 물론 원우회를 활성화하는데 골프동호회가 큰 역할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면서 “실력을 키우자는 의미에서 프로 5명(황아름, 박서연, 양승아, 정솔, 주서울)을 초청했다. 젝스키스 장수원도 대표로 참석했다.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즐기는 자리로 모든 원우들이 상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골프 대회는 16개 팀으로 원우들이 편성돼 플레이를 진행했으며 골프 경기가 끝난 뒤에는 연회장에서 원우 친목의 밤 행사가 이어졌다. 원우 친목의 밤에서는 이날 경기 결과에 대한 시상과 함께 원우들의 친목 시간이 펼쳐졌다.
이날 경기는 레이크코스의 박경아 원우와 힐코스의 손창욱 원우가 우승했다. 메달리스트는 힐코스 박정기 위원장, 레이크코스 김미정 원우가 됐다.
한편 전남매일 CEO 경제아카데미는 골프와 트래킹 2개의 동호회가 구성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제4기 골프동호회는 원우간의 소통과 친목을 다지고 전남매일의 발전에 힘을 보태고자 원우들이 뜻을 모았다.

/조혜원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