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이마트 29주년…'쓱세일' 열풍 잇는다

30일까지 참다랑어회·햇인삼 등 선봬

2022년 11월 24일(목) 18:07
올해로 창립 29주년을 맞이하는 이마트가 24일부터 일주일 간 ‘2차 창립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로 2022 KBO 통합우승을 기념한 ‘쓱세일’ 열풍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24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는 환절기 맞이 참다랑어회, 햇 인삼, 소고기 등 보양 신선식품, 가공 및 생활용품 1+1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마트는 행사 시작일부터 30일까지 프리미엄 참다랑어 모둠회를 3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판매한다. 보통 대형마트에서는 상대적으로 구하기 쉬운 눈다랑어 참치회를 주력으로 판매해왔지만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마리당 평균 무게가 150-200㎏에 달하는 중형 이상 참다랑어를 준비했다.

이마트는 창립 행사를 위해 6개월 전부터 사전 기획을 진행, 약 10톤의 참다랑어 물량을 확보했으며, 대량매입을 통해 참치전문점 대비 약 40%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씻기 힘든 인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깨끗하게 세척한 국내산 6년근 햇 세척인삼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마트 인삼은 농협 등과 협업한 100% 국산이며, 사전 잔류 농약검사에서 합격된 인삼만 채굴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유명산지 사과와 호주산 와규 전품목, 남해안 굴 등도 할인해 판매한다.

이마트 ‘키친델리’ 상품 역시 창립기념 행사에 동참한다. 같은기간 어메이징 닭강정, 어메이징 유뷰초밥, 어메이징 광어·연어초밥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후라이드 윙·봉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한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