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이인주 대표, 전남대병원 발전후원금 기탁
2022년 12월 04일(일) 18:32
이인주 태흥축산 물류 대표가 최근 전남대학교병원 발전후원금으로 3,000만원을 기탁했다.

4일 전남대병원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5시 병원 행정동 2층 접견실에서 안영근 병원장과 이인주 대표를 비롯해 김영민 사무국장, 주재균 교육수련실장, 주덕 간호부장 등 병원 관계자와 김윤세 호남직업전문학교 이사장, 윤택림 전 전남대병원장(정형외과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후원금 전달식이 열렸다.

전달식에서 이인주 대표는 “국제로타리 3710지구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하며 만난 전남대병원 의료진들의 환자를 향한 진심을 느낀 적이 많아 지역 의료발전을 위해 꼭 기부하고 싶었다”며 “전남대병원이 새병원을 통해 우리나라를 넘어 전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영근 병원장은 “해외봉사를 통해 만난 대표님이 이렇게 큰 금액을 선뜻 기탁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으로 소외계층에 대한 공공의료서비스 강화는 물론 새병원을 짓는데 잘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인주 대표는 고창 태흥축산 물류 대표로서 국제로타리3710지구 광주하남로타리클럽 회장은 물론 초아의 봉사단장, 봉사위원장, 한국로타리 장학문화재단 관명장학인 등 국내외 이웃돕기와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평생 노력해오고 있다. /최환준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