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HDC현산, 광주 서구노인복지관에 기부금 전달

반사경 설치 등 주변 안전 강화

2023년 09월 26일(화) 13:14
HDC현대산업개발은 26일 광주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추석맞이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26일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활동으로 광주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은 신성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장, 정한효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참석했다.

기부금액은 식사 제공 500만원, 반사경 설치 258만원 등 총 758만원이다.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은 해체 공사 중인 화정아이파크 현장과 인접해 있어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안전과 환경 피해에 대한 우려가 제기돼 왔다.

이에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은 지난 8일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 환경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과 해체 공법, 현장관리 방안 등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또한 현장과 복지관 사이 도로에 안전 통로를 설치하기 위한 절차도 진행하고 있다.

A1추진단은 “지역사회 어르신들께서 추석을 앞두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부금을 전달했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안전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