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호텔업계, 연말 프로모션 준비 다채

유탑호텔, 디너 뷔페·콘서트
와인 증정·케? 사전 예약도

2023년 11월 23일(목) 15:34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 와인. /유탑호텔 제공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카페당께 크리스마스 케이크. /유탑호텔 제공


크리스마스를 앞둔 12월 성수기를 맞아 호텔업계도 크리스마스 준비가 한창이다. 유탑호텔은 파티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연부터 디너 뷔페,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연말을 맞아 매주 금·토요일 밤 뮤직 콘서트를 연다. 1층 라이브펍에서는 재즈, 버스킹, 클래식 등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9층 안트레 라운지바에서는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디제잉 공연을 진행한다.

따뜻한 온수풀 자쿠지를 이용하며 함덕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윈터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와 제주 감귤 따기 생태 체험인 ‘귤의 정원 패키지’ 등 겨울 맞춤형 패키지도 출시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성탄절 연휴인 12월 23~24일, 올해 마지막 날인 30~31일 아듀2023 스페셜 디너 뷔페를 연다. 대게, 생선회, 여수산 해산물, 양갈비, 소고기, 디저트 등의 메뉴로 구성되며 대인 7만9,000원, 소인 4만9,000원으로 가격은 낮추고 메뉴는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디너 뷔페는 패키지 상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특히 해당 날짜에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와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도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휴인 12월 24~25일, 30~31일 투숙객에게 크리스마스 와인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호텔은 겨울 시즌 제철 과일인 딸기로 맛을 낸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도 출시한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달콤한 초코 쉬폰으로 만든 초코 딸기 케이크 2종으로 파티쉐의 노하우와 신선한 딸기가 가득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내달 4일부터 15일까지 케이크 사전 네이버 혹은 유선 예약 시 10% 할인과 아메리카노 1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2월 23일부터 25일 사이 호텔 1층 카페당께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