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대형마트 "캠크닉 알뜰하게 미리 준비하세요"

홈플러스, '오자크트레일' 3차 론칭
이마트, 뼈대 있는 고기 할인 행사

2024년 04월 11일(목) 15:39
홈플러스 모델들이 11일 서울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미국 대표 유통기업 월마트(Walmart) 단독브랜드 오자크트레일(OzarkTrail) 캠핑용품과 관련 먹거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대형마트업계가 봄철 캠핑족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홈플러스는 내달 1일까지 글로벌 유통기업 월마트 단독 브랜드 ‘오자크트레일(OzarkTrail)’ 캠핑용품 40종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캠핑 용품을 최적가로 미리 준비하는 ‘알뜰 캠크닉족’을 고려해 ‘온 가족 캠크닉’ 컨셉으로 기획했으며, 비싸고 부피가 큰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휴대성까지 갖춘 가성비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먼저 ▲4인용 돔텐트(레드) ▲야전침대 ▲기본형 캠핑체어(네이비·레드·블랙)’를 50% 할인해 제공한다. ▲발 받침 체어 ▲확장형 웨건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당일치기 캠크닉에서도 유용하게 쓰이는 각종 텀블러와 정원등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루프 텀블러 4종(710ml) ▲키즈 텀블러 4종(335ml)은 1만원 이하 가격에 준비했고 ▲메인스테이즈 원뿔 정원등(6입) ▲메인스테이즈 미니 정원등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캠크닉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오는 17일까지 최적가에 제공해 알뜰 캠크닉족 입맛 잡기에 나선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미국산 소고기(전품목)’는 최대 40% 할인, 보먹돼(전품목·100g)’는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뼈대 있는 고기’ 축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2일부터 일주일간 ‘뼈’가 붙어있어 양고기, 토마호크, 돈마호크 등 스테이크로 즐기기 좋은 축산품목을 판매한다.

호주산 항공 직송 양고기 전 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100% 항공 직송으로 공수하며 1년 내외의 어린 양인 ‘램’을 부드러운 냉장육으로 준비했다.

최근 우육, 돈육뿐 아니라 양고기 또한 뼈가 붙어있는 비주얼이 트렌드로 자리 잡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 양고기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숄더랙’(양 어깨갈비)과 ‘프렌치랙’(양갈비)은 손으로 잡기 좋은 뼈가 붙은 부위로 특히 캠핑장에서 사진 찍기 좋은 메뉴다.

뼈가 붙은 고기의 원조 격인 블랙앵거스 토마호크·티본스테이크(미국산 소고기) 또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각 부위를 캠핑장에서 즐기기 좋게 400g 단위 한 팩으로 소분 판매한다. 이 뿐만 아니라 돼지갈비, 등갈비, 돈마호크 등 국내산 냉장 돈육 또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다.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위스키, 와인 할인 행사도 전개한다. 스모키한 향으로 육류와 잘 어울리는 피트 위스키인 ‘라가불린 8년’, 블렌디드 위스키 ‘조니워커 블랙 쉐리’ 등을 행사가로 마련했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