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aT "가루쌀 신제품 할인가에 만나보세요"

라면·과자·빵·맥주 등 70여 제품

2024년 04월 25일(목) 14:43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가루쌀로 만든 라면·과자·빵·맥주 등 다양한 가공제품의 인지도 제고 및 소비 촉진을 위해 오는 6월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7개사 70여 제품에 대해 오는 6월까지 접근성이 좋은 대형마트, 동네 빵집, 온라인 마켓 등에서 진행된다.

하림에서 출시한 ‘얼큰닭육수쌀라면’과 ‘맑은닭육수쌀라면’은 4월 중 전국 이마트 70여 지점과 이마트몰에서 30% 할인 판매중이다.

농협식품이 출시한 ‘농협우리쌀칩’과 ‘쌀로팝’ 과자는 오는 6월까지 하나로마트 200여 지점에서 매장별로 일정 기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지역 빵집 명소인 광주 ‘브레드세븐’, 부산 ‘라이스베이커리’, 군산 ‘홍윤베이커리’ 등에서는 가루쌀 빵을 찾는 고객들에게 현장 시식·할인행사를 추진한다.

수제맥주 전문 제조업체 ‘플래티넘’에서는 가루쌀로 만든 페일에일을 수제맥주 전문점 등에서 3+1 프로모션을 열고 5월부터는 BBQ치킨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미듬영농조합법인의 가루쌀 건강빵 15개 제품은 5월부터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문인철 수급이사는 “공사는 최근 출시돼 아직 인지도가 낮은 가루쌀 신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도록 판로지원 사업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