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여수 디오션 파크서 물놀이 어때요

오늘 개장…이벤트 다채

2024년 04월 30일(화) 18:19
호남 최대 물놀이 시설인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일부터 새 시즌 운영을 시작한다.

지난달 30일 디오션리조트에 따르면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 워터파크 파도풀에서는 K-POP부터 줌바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쿠아댄스 클래스와 물놀이 위급상황 대처 방법을 배우는 생존수영 교육이 무료로 진행된다.

또 워터파크 곳곳에 숨겨진 보물 상자를 찾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에게는 디오션 워터파크 이용권과 숙박권 외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준비됐다.

인피니티풀과 실외 유아풀에는 사전 예약 후 가져 오는 음식을 자유롭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바비큐 존이 마련돼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물놀이 경험을 선물한다.

5월 4, 5일 물놀이 후 호텔 레스토랑에서 ‘더 테라스 바비큐 뷔페’도 즐길 수 있다. 워터파크 이용객이나 투숙객, 여수 지역민은 10% 우대 할인이 적용된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6월14일까지 실내 워터파크와 실외 유아풀, 인피니티 풀을 운영하며 5월 6일을 제외한 매주 월·화요일 클린데이로 지정해 휴장한다.

6월 15일부터 워터파크 시설을 전면 개장하고 여름시즌에 들어간다.

워터파크 관계자는 “슬라이드나 유수풀 외에도 즐겁고 유익한 무료 클래스와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가족 단위 입장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