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5월 내내 가정의 달'…유통업계, 성년·부부의 날 '공략'

백화점, 향수·주얼리·가방 등 선봬
이커머스·식품 브랜드도 동참
호텔 식사권·맛집 할인권 등 증정

2024년 05월 16일(목) 18:09
롯데백화점 광주점 2층 향수매장에서 한 소비자가 성년의 날, 부부의 날 선물에 제격인 향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가정의 달 분위기를 소소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유통업계가 성년의 날·부부의 날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1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광주지역 백화점들은 특별한 선물로 손꼽히는 향수와·주얼리·핸드백 등을 준비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거나 평생 단 한 번 맞이하는 기념일인 만큼 가격대가 높고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게 특징이다.

광주신세계 본관 2층 ‘조 말론 런던’에서는 타인을 위한 선물은 물론 본인을 위한 것까지 모두가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크림 박스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기로운 선물에 기분 좋은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광주신세계 등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코롱 100㎖, 코롱 인텐스 50·100㎖, 로즈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장미 한송이를 함께 증정한다.

같은 층 ‘크리드’에서는 성년의 날 선물로 ‘퀸 오브 실크’를 추천했다. 7대째 이어온 조향사 가문 브랜드로 30㎖ 기준 30만원이 넘는 가격을 보이지만 소중한 이들의 성년을 축하하는데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본관 3층 ‘스톤헨지’는 신규 회원들에게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곳의 대표 상품은 로즈골드 목걸이(14k), 귀걸이(14k) 등이다.

광주신세계는 ‘디디에두보’ 브랜드도 추천했다. 성년의 날을 앞두고 관심을 얻는 이곳에서는 브랜드 이름의 ‘D’모양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데일리 목걸이가 특히 인기다.

광주신세계 본관 2층 크리드 매장에서 직원이 향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 2층 향수매장에서도 성년을 앞둔 이들과 부부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향수제품들을 제안했다. 이곳에서는 좋은 향기로 기억되는 성년이 되길 바라는 선물로 제격인 △디올 △샤넬 △구찌 △티파니 등 프리미엄 브랜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쥬얼리 및 잡화 브랜드에서는 △스와로브스키 △제이에스티나 등이 참여해 품목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트로시티 가방에서는 17일까지 정상상품 20% 할인행사를 펼친다.

티몬은 E쿠폰·외식·컬처 등 1,200여개 핫딜을 선정해 단독 특가, 한정 할인 등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왓츠 인 마이 기프트백’ 특별전을 31일까지 연다. 서울 유명 호텔에서 근사한 한 끼를 선사할 뷔페 이용권과 인기 프랜차이즈 맛집 금액·할인권을 준비했다.

구매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갈무리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50명을 추첨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과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홍천웅’은 부부의 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화애락과 홍천웅 제품을 동시에 구매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총 21명을 추첨해 강남 조선 팰리스 호텔 ‘콘스탄스’ 뷔페 식사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