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KT 전남전북광역본부 걸음기부 캠페인

광주 기업봉사단 협의체 공동
탄소저감·취약계층 지원 활동

2024년 05월 21일(화) 15:38
KT 전남전북광역본부 임직원들이 최근 걸음기부 캠페인 출범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 전남전북광역본부 제공
KT 전남전북광역본부는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빛나는 워킹 기부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탄소배출 절감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모아진 걸음 기부를 통한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목표로 KT 전남전북광역본부와 광주 자원봉사 기업협의체가 공동 기획했다.

걸음기부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은 KT의 나눔 플랫폼인 ‘나눠정’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생활 속 걷기 실천으로 탄소저감 활동에 동참한다. 걸음 목표 달성 시 조성된 기금으로 기업봉사단 협의체가 선정한 사회복지기관에 기부 물품이 전달된다.

지난 18일 진행된 걸음기부 캠페인 출범식에는 기업봉사단 협의체의 각 기관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해 사회공헌 활동 기반 조성을 위한 기업간 협력 체계를 견고히 했다. 또한 행사에는 KT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해 희경루 내 꽃나무 심기와 광주공원 일대 환경 정화를 위한 플로깅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KT 전남전북광역본부 경영기획담당 이경채 상무는 “걸음기부 캠페인은 임직원이 다같이 힘을 모아 목표를 달성하는 캠페인으로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승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