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금남로 대광로제비앙’ 26일 전시관 오픈

38층 주상복합…84㎡ 519세대·오피스텔·스트리트몰 상가

2018년 10월 22일(월) 20:19
상기 투시도는 사업승인 도면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됐다. C.G컷으로 실제 시공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출입구 디자인, 조경식재, 옥탑부, 창호형태, 외부색채 및 마감, 포장계획, 시설물 등의 위치는 실제 시공 시 변경될 수 있다./(주)대광건영제공
[전남매일=광주] 김영민 기자= ㈜대광건영이 광주 중심지인 금남로에 38층 규모의 주상 복합 시설을 공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상업시설 등으로 구성된‘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은 주변에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밀집됐고 의료 인프라도 풍부하다.

광주천 산책로와 무등산, 기아 챔피언스필드, 광주 예술의 거리,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등 여가 문화 생활을 즐기기에도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교육 인프라도 최적이다. 북성중과 서림초, 수창초, 전남사대부중, 광주제일고, 광주고, 교육대학교 등과 인접해 있다.

지하철 1호선 양동시장역과 금남로 4가·5가역, 광주역, 광주종합터미널 등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은 아파트와 함께 테라스형 오피스텔과 스트리트몰 상가 센트럴스퀘어를 함께 분양해 랜드마크로서의 가치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3m의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오피스텔의 청약자격은 만 19세 이상 누구나 가능하다. 아파트의 경우 84㎡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오픈 당일부터 청약 신청금 50만원이면 누구나 지역·청약통장 유무 상관없이 청약 가능하다.

센트럴스퀘어는 키즈 복합 스트리트몰로 조성될 예정이다. 어린이를 위한 놀이공간 유무에 따라 지역 상가의 집객력, 활성화 등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주목도가 남다르다.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대광로제비앙은 판교 신도시, 광교 신도시, 세종 신도시, 인천 청라 국제도시 등 주요신도시와 택지지구에서 100% 분양신화를 쓰고 있다”며 “광주의 중심 금남로에 위치한 38층 랜드마크 타워로서 높은 프리미엄 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파트 519세대 가운데 151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오는 26일 개관하는 주택전시관은 광주시 서구 마륵동 상무역 1번 출구 전자랜드 뒤에 위치해 있다. /김영민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