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한전KPS 한마음봉사단, 나주 저소득층 선물 전달
2018년 12월 27일(목) 16:28
한전KPS가 연말을 맞아 최근 빛가람혁신도시에 위치한 본사 빛가람홀에서 ‘2018 한전KPS 산타원정대’ 행사를 열고 나주지역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직접 포장한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전KPS제공.
[전남매일=전남] 서미애 기자 = 한전KPS(사장 김범년)가 최근 빛가람혁신도시에 위치한 본사 빛가람홀에서 ‘한전KPS 산타원정대’ 행사를 열고 나주지역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직접 포장한 깜짝 선물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전KPS 산타원정대’ 행사는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정신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게 위해 마련됐으며, 한전KPS 김범년 사장을 비롯한 본사 한마음봉사단 30여 명이 일일 산타로 나서 나주 지역 저소득 가정 아이들 100명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산타 원정대’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이 자리에는 나주지역 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 30명을 초청해 이날 포장한 선물을 직접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본사 한마음봉사단과 함께 일일 산타로 나선 한전KPS 김범년 사장은 “이번 산타원정대 행사를 통해 미래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전KPS는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앞장 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8122701000920600029331#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