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기아차, JYP와 손잡고 브랜드 마케팅 박차

신입 걸그룹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쏘울 부스터’등장
ITZY(있지) X 쏘울 부스터 스페셜 영상 제작 및 추가 예정

2019년 02월 21일(목) 18:56
21일 기아차는 기아자동차 광주공장에서 전량 생산하는 ‘쏘울부스터’가 JYP신입 걸그룹 ITZY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한다고 밝혔다./기아차 제공
[전남매일=광주] 송수영 기자= 기아자동차가 국내 최정상 연예 기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손잡고 ‘K-POP with KIA’의 두 번째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21일 기아차는 YG 엔터테인먼트에 이어 JYP와 함께 글로벌 서브 컬처 트렌드의 핵심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는 K-POP 문화의 확산 및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다각도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에 따라 기아차는 ‘쏘울 부스터’가 등장하는 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의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의 메이킹필름을 깜짝 공개했다.

쏘울 부스터는 ‘사운드 무드 램프’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바탕으로 시장의 호평을 받고 있는 기아차 대표 브랜드 아이콘이다.

기아차는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지닌 ITZY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가는 한편, 이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젊고 활력 있는 기아차만의 브랜드 가치를 적극 전파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ITZY의 데뷔 전부터 추진돼 온 것으로, 기아차가 큰 성장이 예상되는 신예 아티스트와 과감하게 사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아차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스스로 찾아보고 널리 알리고 싶어할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기아차만의 ‘즐겁고, 다이나믹한’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이러한 뜨거운 호응을 반영해 쏘울 부스터의 매력을 색다르게 보여줄 수 있는 ‘ITZY X 쏘울 부스터 스페셜 영상물’ 등을 기아차의 글로벌 문화 마케팅 전용 디지털 플랫폼인 ‘기아 온 비트(Kia on Beat)’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송수영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