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저항정신과 인간애 그린 뮤지컬 ‘레미레라블’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13~14일 문예회관 대극장

2019년 05월 09일(목) 17:22
[ 전남매일=광주 ] 이보람 기자 = 광주시립합창단은 오는 13~14일 오후 7시 30분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제178회 정기연주회 콘서트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선보인다.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세계적인 프로듀서 카메론 매킨토시가 뮤지컬로 제작한 이 작품은 1985년 10월 런던에서 초연된 이후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오페라의 유령’, ‘캣츠’, ‘미스사이공’과 함께 세계 4대 뮤지컬로 꼽힌다. 프랑스 혁명의 저항정신과 가난한 사람들의 인간애를 그린 장엄한 대형 뮤지컬로, 원작의 문학적인 깊이, 극적인 재미와 함께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감동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시립합창단은 단원 전원이 각자의 배역에 맞게 노래와 연기를 펼쳐 보이며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우리에게 뮤지컬과 영화를 통해 잘 알려진 ‘I dreamed a dream’, ‘Do you hear people sing?’ 등 주옥같은 넘버 15곡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더불어 ‘레미제라블’의 대표곡으로 유명한 장발장의 ‘Bringing him home’(그를 집으로 데려가게 하소서), 판틴의 ‘I dreamed a dream’(나는 꿈을 꿨었죠), 코제트의 ‘In my life’(나의 인생에서), 에포닌의 ‘On my own’(나 혼자만의)등 다채로운 솔로곡들과 프랑스 혁명을 노래하는 ‘Do you hear the people sing?’(사람들의 노래가 들리나요), 코제트와 마리우스의 사랑노래 ‘A Heart Full of Love’(사랑으로 가득한 마음) 등을 노래한다.

황유순 지휘자와 함께 광주시립교향악단이 반주를 맡아 협연한다.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 반주에 맞춰 노래하는 이번 공연은 평소에 접할 수 없었던 대규모 콘서트 뮤지컬로 색다른 감동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석 1만 원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

문의 062-415-5203.
/이보람 기자         이보람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