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한국평생교육연합회 송년의 밤

유공 감사패 전달 평생교육 발전 유공자 표창

2019년 12월 02일(월) 20:52
(사)한국평생교육연합회는 지난달 29일 2019년 평생교육 강사 역량강화 교육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왼쪽부터 서동균 평교연 이사장과 평생교육 유공 감사패를 받은 김성진 광주테크노파크원장, 이병훈 전 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 이정환 광주시의원.
㈔한국평생교육연합회(이사장 서동균, 평교연)는 최근 광주시 동구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육센터 아트홀에서 평생학습 강사 역량강화 교육과 2019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평교연 회원과 평생교육사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광주테크노파크 김성진 원장의 ‘4차 산업시대과 미래평생교육과 비전’이라는 주제 강의와 함께 평생교육 유공 감사패 전달 및 평생교육 발전 유공자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25명의 평생교육사 24기 졸업식과 뒷풀이가 이어졌다.

서동균 평교연 이사장은 이날 2019년 한해 동안 평생교육 발전에 이바지 해 온 평교연 관계자와 평생교육사 등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고 평생교육 유공과 관련해 분야별로 후보자를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공직자 부문은 이병훈 전 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 기관장 부문은 김성진 광주테크노파크 원장, 의정활동 부문은 이정환 광주시의원이 선정돼 감사패를 받았다.

평교연은 또 중등 교육 분야에서 김윤탁 전 광주석산고 교장, 김희인 전 광주진흥고 교장을, 고등 교육 분야에서 이애연 남부대 교수를 각각 선정해 자랑스러운 교육인상을 전달했다.

/조기철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