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금주개봉영화
2020년 07월 15일(수) 09:26
◇반도 =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은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다시 반도에 들어가고, 미션을 수행하던 중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의 습격을 받지만 ‘민정’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연상호 감독. 강동원, 이정현 주연. 상영시간 116분. 15일 개봉.

◇컨택트 2020 = 나사에서 일하는 과학자 ‘아이작’은 하이킹 도중 우연히 미확인 물체가 추락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외계인에게 납치를 당해 3일만에 일상으로 돌아오지만 들고 있던 카메라에 납치 순간이 녹화됐다는 것을 깨닫고 세상에 이를 공개하려 한다. 에릭 데메우시 감독. 라이언 마송, 하이디 콴 주연. 상영시간 119분. 15일 개봉.

◇비바리움 = 함께 살 곳을 찾던 ‘톰’과 ‘엠마’는 중개인으로부터 ‘욘더’라는 독특한 마을의 9호 집을 소개받는다. 그들이 똑같은 모양의 주택이 즐비한 곳에서 알 수 없는 기묘함에 사로잡히고, 순간 중개인은 사라진다. 어느 방향으로 가도 집 앞에 다다르는 이곳에서 선택지는 없다. 로칸 피네건 감독. 이모겐 푸츠, 제시 아이젠버그 주연. 상영시간 97분. 16일 개봉.

◇광주비디오 = 아직도 밝혀지지 않은 집단 발포 현장의 사라진 4시간에 대한 추적을 바탕으로 80년 오월 광주를 담은 거대한 진실의 파도 앞에 인생의 항로를 바꾼 이들의 숨은 이야기가 5·18민주화운동 4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조훈 감독. 민승연, 박상증, 기춘, 고재형 주연. 상영시간 82분. 16일 개봉.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