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홀로그램 뮤지컬로 떠나는 세계문명탐험

광주홀로그램극장 신규 콘텐츠 상영

2020년 11월 25일(수) 10:13
홀로그램 뮤지컬 ‘세계문명탐험대’ 포스터./광주문화재단 제공
5G미디어실증체험관 ‘스페이스5지네’의 개관으로 활기를 띄고 있는 광주 미디어아트 플랫폼의 주요 공간인 홀로그램극장의 신규 콘텐츠가 공개됐다.

광주문화재단은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에 위치한 홀로그램극장에서 신규 콘텐츠 ‘세계문명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이하 세계문명탐험대) 상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세계문명탐험대’는 지난 3월 어린이용 홀로그램극장 콘텐츠 제작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애드칸이 제작한 홀로그램 뮤지컬로 약 6개월 여의 제작 기간을 거쳐 관객들을 만나게 됐다.

어린이 및 가족을 주요 타켓으로 하는 이번 콘텐츠는 EBS, 국립중앙박물관, 키즈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가진 ‘애드칸’ 등이 협업해 만들어낸 교육 콘텐츠 ‘세계문명탐험대’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극장용 가족뮤지컬로 제작된 ‘세계문명탐험대’는 서울공연 인터파크 1위, 전국투어 매회 매진 사례를 기록한 작품으로, 가족 뮤지컬계의 전문가들이 제작해 탄탄한 스토리와 신나는 음악,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웅장한 황금빛 이집트, 환상적인 아틀란티스, 광활한 라파누이의 배경 등을 무대 위에 생생하고 화려한 홀로그램으로 표현해 낸다.

개인 관람객은 평일(화~금요일) 오후 5시~5시 30분, 토요일 오후 1시~1시30분에 관람할 수 있으며 요금은 1인당 8,000원.
/오지현 기자         오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