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시, 2022 광주청년주간 총감독 재공모

내달 15일 접수

2021년 10월 27일(수) 17:59
광주시청 전경
[전남매일=오선우 기자]광주시는 2022년 광주청년주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축제 기획 경험이 있는 역량있는 청년총감독을 재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되는 청년총감독은 2022년 청년주간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기획 및 신규 콘텐츠 개발, 세부 프로그램 운영 및 외부 협력관계 구축 등을 총괄하게 된다.

또한, 축제와 문화에 관심이 높은 다양한 지역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들과 소통하고 협업하는 창구역할을 맡는다.

이번 재공모에는 축제·공연 기획운영 경험이 있는 2022년 1월 1일 기준 만 19세이상 39세 이하의 청년이면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제안서 발표 등 평가 전 과정을 유튜브 채널 ‘광주청년주간TV’로 생중계할 계획이다.

광주시는 응모자의 유사 경험실적, 기획력 및 실현가능성, 개인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감독을 선정할 계획이다.

응모신청서는 오는 11월 15일 광주시 청년정책관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고, 시 청년정책관실(062-613-2721)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선 시 청년정책관은 “이번 청년총감독 재공모는 축제나 공연을 기획운영한 경험이 있는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지역 조건을 완화하고, 선정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선정과정을 생중계한다”며 “청년 스스로 주인공이 되어 문화적 역량을 표출하고 상호 교류하는 지역 대표 청년 문화행사의 총감독 공모에 역량있는 청년들이 많이 응모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선우 기자         오선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