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캐리어에어컨 “소상공인 응원합니다”

공기청정기 증정·가전페스타 프로모션

2021년 11월 30일(화) 18:25
[전남매일=황애란 기자]캐리어에어컨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상공인 체인지업 ▲소상공인 하이파이브 냉난방가전 페스타로 진행된다. 캐리어몰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소상공인 체인지업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어에어컨의 공기 청정기를 증정한다. 코로나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주변 식당이나 가게에 대한 이야기를 사연 형태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5일이다.

소상공인 하이파이브 냉난방가전 페스타는 ▲구매 ▲후기 ▲무상 수거 세 가지 형태로 펼쳐진다.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캐리어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벽걸이나 스탠드형 냉난방기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케어 서비스를 무상 지원하고 2대 이상 구매할 경우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최대 구매 고객 1명에게는 안다즈 서울 강남 디럭스 객실과 2인 조식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냉난방기를 구매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설치 상품 구매시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무상으로 수거하는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직접 소상공인을 만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온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캐리어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황애란 기자         황애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