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ACC재단 인형음악극 ‘깔깔나무’ 평창·포항 공연

‘2023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우수공연 선정

2023년 05월 31일(수) 19:06
ACC 인형음악극 ‘깔깔나무’ /ACC 제공
ACC 대표 스테디셀러 인형음악극 ‘깔깔나무’가 강원도 평창과 경북 포항에서 무대를 펼친다.

‘깔깔나무’는 2015년에 제작된 ACC 대표 스테디셀러 어린이 공연으로,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공연 유통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 주관하는‘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에 ‘깔깔나무’가 우수공연으로 선정되면서 성사됐다.

‘깔깔나무’는 31일 평창문화예술회관에 이어 오는 8월 19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새 아파트로 이사온 날 인형 곰곰이를 잃어버린 파니가 친구들과 곰곰이를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통해 생명과 일상의 소중함을 전달한다.

특히 섬세하게 제작된 인형을 전문 배우가 연기하며 영상과 음악을 접목해 다양한 시각적·청각적 요소를 자극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김선옥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사장은 “‘깔깔나무’는 2015년 제작된 이후 어린이 공연 콘텐츠로서 지속 유통되고 있는 ACC 브랜드 공연이다”며 “ACC의 우수한 콘텐츠들을 여러 지역에 유통해 국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깔깔나무’공연문의는 포항문화재단(phcf.or.kr)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