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여수시장, 민선8기 1주년 민생현장 경청 투어

전통시장, 화장동 차고지 찾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 들어

2023년 07월 05일(수) 18:13
정기명 여수시장이 민선8기 취임 1주년을 맞아 최근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격려하는 ‘민생현장 경청투어’를 진행했다./여수시 제공
정기명 여수시장이 민선8기 취임 1주년을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격려하는 ‘민생현장 경청투어’를 진행했다.

5일 여수시에 따르면 정 시장은 최근 전통시장과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시내버스 차고지 등을 방문해 애로사항 등을 경청했다.

여수 수산시장을 방문해 시설 노후화로 인해 새롭게 리모델링 중인 고객휴게실 등 시설물을 둘러보고 상인들에게 여름 장마철 건강에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를 방문해 종사자들을 격려했으며, 화장동 시내버스 차고지에 들러 시내버스 종사자들에게 시민의 안전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차량을 운행하는 등 안전운전을 당부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동네 구석구석을 찾아 소외된 주민들 목소리를 직접 경청하고,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 시정에 반영시키겠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공감과 소통행정으로 민선8기 시정을 차질 없이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선8기 여수시는 시민과 소통하기 위해 ‘시장이 간다 여수 통통’을 운영하고 매월 1회 이상 민생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여수=곽재영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