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조선대병원, 광주·전남 협력병원 간담회 성료
2023년 12월 04일(월) 13:37
‘2023 조선대학교병원 협력병원 간담회’가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렸다. /조선대병원 제공
조선대병원은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3층 컨벤션홀에서 개최한 ‘2023 조선대학교병원 협력병원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4일 조선대병원에 따르면 이번 협력병원 간담회는 지역민에게 보다 신속하고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1·2차 의료기관과의 원활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종 병원장과 임동훈 부원장 등 주요 보직자를 비롯해 박유환 광주시의사회장, 최운창 전남도의사회장, 광주·전남지역 협력 병의원 원장 및 병원 관계자 등 총 11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 ▲조선대병원 현황보고(임동훈 부원장) ▲진료협력센터 운영 현황보고(정재한 대외협력팀장) ▲진료정보교류사업(김재학 한국보건의료정보원 진료정보교류부장)와 2부 ▲뉴노멀시대 조직관리&리더십 임지선 가치공감컨설팅 대표 ▲뇌신경외과 응급의료체계(하상우 조선대병원 뇌신경외과 교수) ▲우수협력병원 감사장 수여 ▲진료협력체계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경종 병원장은 “협력 병의원 원장님들을 모시고 이번 간담회를 개최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열린 네트워킹을 통해 서로 간의 진료협력체계를 공고히 구축해 지역의료의 기반을 더욱 굳건하게 하는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