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신세계안과 김재봉 원장, 전남대병원 발전후원금 기탁
2024년 02월 12일(월) 17:43
최근 신세계안과 김재봉 대표원장이 전남대병원 행정동 2층 접견실에서 발전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 신 전남대병원장, 신세계안과 김영희 총무원장, 김재봉 대표원장./전남대병원 제공
전남대학교병원은 신세계안과 김재봉 대표원장이 발전후원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전남대병원 행정동 2층 접견실에서 열린 발전후원금 전달식에는 정신 병원장과 윤경철 진료부원장, 김광석 공공부원장, 김영민 사무국장, 정숙인 교육수련실장, 한재영 대외협력실장, 최명이 간호부장 등 병원 보직자와 신세계안과 김재봉 대표원장·김영희 총무원장이 참석했다.

김재봉 대표원장은 전남대병원에 지난 2017년 2,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총 5,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재봉 대표원장은 “전남대병원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새 병원 건립사업이 꼭 이뤄져 지역 의료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의 소망이 켜켜이 쌓여 새 병원이 꼭 건립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정신 병원장은 “새 병원 건립을 위해 선뜻 후원금을 기부해줘 감사할 따름”이라며 “전남대병원이 진료와 교육은 물론 공공의료 활동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