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전포럼, 광주청소년문화대축제 개최
2024년 05월 27일(월) 19:30
㈔광주전남발전정책포럼(이하 광전포럼)은 최근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제13회 2024 광주청소년문화 대축제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축제는 광전포럼이 주최하고 광주시아동복지협회가 주관했으며, 아세아문화컨덴트개발원과 ㈜브이에이에이치, 청담더뷰티아카데미가 특별 후원했다.

축제는 지역 아동복지시설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선보이고, 문화예술 분야 진로를 탐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축제에는 이정선 광주시교육감을 비롯해 김요셉 한국아동복지협회장, 문병채 한중경제인친선협회장, 김영기 광주사회복지협의회장, 안병규 광주사회복지사협회장, 황인숙 광주시자립지원전담기관장과 12개 아동복지시설 원장·교사, 아동공연팀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축제는 장학금 전달, 우수지도자 표창, 우수아동 사례발표, 아동공연팀 및 예술인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아동 공연팀들은 모델 패션쇼, 미취학아동 댄스, 태권도 품세·격파, 비트박스, 중창, 가야금 등 그간 갈고 닦은 다양한 재능들을 선보였다

김덕모 이사장은 “그간 코로나로 멈추었던 행사를 재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아이들의 재능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아시아문화콘텐츠개발원 연출팀에서 재능기부를 했고, ㈜브이에이에이치에서 화장품을, 청담더뷰티아카데미에서 공연팀 헤어ㆍ메이크업을 각각 협찬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