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기해년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기프트카드 200만원 등 경품·무이자 할부 혜택

2019년 01월 21일(월) 17:12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광주은행 제공
[전남매일=광주]김영민 기자=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새해맞이 이벤트’는 ▲경품 이벤트 ▲가정·교육·건강 연계 이벤트 ▲해외 카드 이용이벤트 ▲무이자 할부 혜택 총 4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는 기간 내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하면 된다. 개인 신용카드-개인 체크카드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점을 통해 기프트카드(200만원권·5만원권)와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가정·교육·건강 연계 이벤트는 교육업종(학원, 서점), 건강업종(헬스클럽, 이·미용실, 화장품) 등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5,000원권 GS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해외 카드이용 이벤트는 해외겸용 개인 신용-개인 체크카드로 해외이용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권 롯데마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혜택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가전, 가구, 여행(항공사), 병원, 학원, 자동차정비, 손해보험 업종에서 3월 31일까지 최대 5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님의 한 해를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2019년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은행 KJ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