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스타들 멋진 경쟁 보여줄 것”

훌리오 마글리오네 FINA 회장

2019년 07월 12일(금) 22:27
훌리오 마글리오네 FINA 회장
대한민국, 광주, 이 역동적인 도시에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제18회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참석하신 여러분을 모두 환영합니다.

우리 수영연맹 관계자들은 기억에 남을만한 2주를 보낼 준비가 되어 있으며, 우리 선수들도 6개 종목에서 멋진 활약을 펼쳐 전 세계에 기쁨을 줄 것입니다.

이번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는 기록적인 숫자의 각 국가의 수영연맹이 참가할 것입니다. 194개 국가들의 대표 스타들이 출전하여 잊을 수 없는 멋진 경쟁을 보여줄 것입니다.

여기 이 훌륭한 광주경기장은 흥미로운 경쟁을 위한 영광스러운 자리가 되어 수영 스포츠의 인기를 전 세계에 선보일 것입니다. 행사를 위해 노력한 선수, 코치 및 임원들, 그리고 헌신을 마다하지 않은 각국의 수영연맹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이번 FINA선수권대회의 모든 참가자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지원과 적극적인 참여와 전문성을 보여주신 대한민국 문재인 대통령, 대한민국 정부와 광주광역시, 대한수영연맹 및 조직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수천명의 헌신적인 자원봉사자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 분들의 도움이 없었더라면 이 모든 것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 수영선수들이 FINA의 정신인 탁월함과 우정, 존경으로 경쟁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