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공룡박물관 추석 연휴

가족단위 특별프로그램 풍성
두륜 미로파크 등 정상 운영

2019년 09월 10일(화) 19:16
해남공룡박물관이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연휴 휴관 없이 정상 운영하며, 추석 당일은 무료 개방 한다.

연휴 기간 가족 단위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박물관 1층 공룡체험장에서는 공룡풍선 만들기를 비롯한 송편모양 비누 만들기, 떡살 문양 초콜릿 만들기, 전통 닥종이 인형 만들기, 나만의 캐리커처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운영 한다.

박물관 야외에서는 투호, 제기차기, 팽이와 같은 민속놀이 체험이 진행된다.

14∼15일 오후 2시에는 박물관 지하 대형공룡관에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과 샌드아트 공연을 한다.

해남군은 연휴 기간 땅끝전망대를 비롯해 두륜산도립공원, 공룡박물관, 고산유적지, 우수영관광지, 두륜미로파크 등 주요 관광지를 쉬는 날 없이 정상 운영한다.

해남군민은 추석 당일이 아니더라도 연휴 기간 상시 무료입장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룡박물관에서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관람에 대한 문의사항은 해남군청 관광지관리사업소 공룡화석지팀(061-530-594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