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To Go 서비스

최대 3일간 무료 대여 체험 가능

2021년 01월 17일(일) 18:14
17일 서울 강남구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팬큐레이터에게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안내받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 공개에 맞춰 전국 200여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는 갤럭시 S21을 누구나 아무 조건 없이 최대 3일 동안 무료로 대여해 내 폰처럼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만의 자율 체험 서비스다.

서비스는 오는 3월 14일까지 운영되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하거나 매장에 따라 직접 방문해 바로 제품을 대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서비스 이용자들이 갤럭시 S21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즐겁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체험 기간 동안 팝업 메시지로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안내해준다. 궁금한 점은 일대일 생방송 체험 플랫폼 ‘마이 갤럭시 스튜디오’를 통해 체험 전문가와 채팅을 하며 질문할 수도 있다.

체험 기간 중 갤럭시 S21 모먼트 사진 콘테스트와 게임 챌린지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서비스 이용 후 갤럭시 S21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충전 듀오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PC ‘갤럭시 북 플렉스2’, ‘갤럭시 탭 S7+’, 신라호텔 숙박권 등 풍성한 패키지 선물도 제공한다. 사은품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황애란 기자         황애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