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여행하고 공예품 받자

광주관광재단 '남도관광센터 온·오프라인 인증샷’ 이벤트

2021년 11월 25일(목) 17:20
전일빌딩 2층에 위치한 남도관광센터 내 조성된 오매나 포토존./광주관광재단 제공
[전남매일=오지현 기자] 광주관광재단이 ‘남도관광센터 온·오프라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연말 시즌을 겨냥해 위드코로나 일상회복을 응원하고 광주를 즐겁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일빌딩 2층에 위치한 남도관광센터 내 새로 조성된 오매나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한 뒤 남도관광센터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에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된다. 재단은 참여자 선착순 45명에게 아트마켓에서 판매되는 광주 지역 우수 공예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광주관광재단 SNS를 팔로우 한 뒤 개인 계정에 남도관광센터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재단은 조건을 충족한 응모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주말 동안 남도관광센터가 위치한 전일빌딩 인근 충장로 일대에서 ‘광주여행의 시작, 남도관광센터’를 알리는 현장홍보도 진행된다.
#2021112501000910100029131#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