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창욱·박경아 신페리오 남녀 우승

제4기 CEO경제아카데미 박종규 원우회장배 골프대회
16팀 64명 원우 참가
메달리스트 박정기·김미정
롱기스트 김환석·조선화
니어리스트 남형일·박수영

2022년 06월 26일(일) 18:57
지난 23일 나주 골드레이크CC에서 열린 전남매일 제4기 CEO 경제 아카데미 박종규 원우회장배 골프대회에 참가한 원우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김생훈 기자
전남매일 CEO 경제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 제4기 골프동호회가 주최한 ‘박종규 원우회장배 골프대회’에서 손창욱·박경아 원우가 신페리오 우승, 박정기·김미정 원우가 남녀 메달리스트를 차지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지난 23일 나주 골드레이크CC에서 열렸으며 박종규 아카데미 4기 원우회장(㈜부일 대표이사), 박정기 골프동호회 위원장(엔포스 회장), 조상균 경기이사(에프엠마트 대표), 박태형 총무(영진종합건설 대표)를 포함해 골프 동호회원까지 총 64명이 참가했다.

신페리오 우승 손창욱·박경아
신페리오 부문 우승의 영광은 손창욱·박경아 원우, 준우승은 이재근·송유미 원우에게 돌아갔다.

메달리스트 박정기·김미정
메달리스트 우승은 박정기·김미정, 준우승은 최유성·이지은 원우가 차지했다.

골프왕은 백경주 원우가 이름을 올렸으며 롱기스트상은 김환석·조선화 원우, 니어리스트상은 남형일·박수영 원우가 차지했다. 다버디상은 조상균·박영숙 원우, 다파상은 김연수·차옥희 원우에게 돌아갔다. 다보기상에는 다오리 박종규·윤선화 원우, 다갈매기 이성중·정진희 원우가 각각 명단에 올랐다.

노력상은 황진영·박시현 원우, 베스트드레서상은 김명석·박수정 원우, 포토제닉상은 박완성·김성수·최경옥·용희경·방재형·임정섭·배효덕·임윤혁 원우가 선정됐다.

아카데미 제4기 골프동호회는 회원간 화합의 장 마련을 위해 지난 5월 출범했으며 이번 ‘박종규 원우회장배 골프대회’는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참가 회원들은 골드, 레이크, 힐, 밸리 등 총 4코스에서 실력을 겨루고 원우들의 체력증진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박종규 원우회장은 “아카데미 4기 원우들이 함께 즐기는 자리는 물론 원우회를 활성화하는데 골프동호회가 큰 역할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면서 “실력을 키우자는 의미에서 프로 5명(황아름, 박서연, 양승아, 정솔, 주서울)을 초청했다. 젝스키스 장수원도 대표로 참석했다.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즐기는 자리로 모든 원우들이 상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난 23일 나주 골드레이크CC에서 전남매일 제4기 CEO 경제 아카데미 박종규 원우회장배 골프대회가 열린 가운데 시타를 하고 있다. /김생훈 기자
골프 대회는 16개 팀으로 원우들이 편성돼 플레이를 진행했으며 골프 경기가 끝난 뒤에는 연회장에서 원우 친목의 밤 행사가 이어졌다. 원우 친목의 밤에서는 경기 결과에 대한 시상과 함께 원우들의 친목 시간이 펼쳐졌다.

한편 전남매일 CEO 경제아카데미는 골프와 트래킹 2개의 동호회가 구성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제4기 골프동호회는 원우간의 소통과 친목을 다지고 전남매일의 발전에 힘을 보태고자 원우들이 뜻을 모았다.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