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 제품 홈쇼핑 홍보 방송 무료 제작 지원

중기중앙회, 24일까지 업체모집

2023년 02월 08일(수) 19:04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홍보를 위해 ‘2023년 TV홈쇼핑(홈앤쇼핑) 중소기업 홍보 방송 제작 지원사업’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중기 홍보 방송 제작 지원사업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망 개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홈앤쇼핑은 기업 소개와 제품 홍보를 위한 3분 분량의 동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작하고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전국에 송출한다.

기업이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받아 홈페이지, 웹기술서, 박람회, 미팅 등 다양한 홍보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도 한다.

참여 대상은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품목을 생산, 유통 판매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다. 주류, 의약품 등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방송금지 품목은 제외된다.

사업 참여 신청기간은 오는 24일까지며, 지원대상 업체는 홈앤쇼핑선정위원회에서 내달 6일 최종선정할 예정이다.신청서는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홍승현 기자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