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테크, 광산구 돌봄이웃 지원성금 2천만원 기탁
2023년 12월 05일(화) 19:31
㈜나눔테크는 지난 4일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광산구 돌봄이웃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나눔테크가 광산구 돌봄이웃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이사, 강박원 광산장학회 이사장, 김진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이사는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돼 지역발전과 사회문제해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열악한 환경에 놓인 돌봄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지역의 나눔문화가 확산되는 데 일조해 주신 ㈜나눔테크에 감사드린다” 며“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광주 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5년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나눔테크의 최무진 대표이사는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149호 회원이다. 심장재단과 연계해 청년들의 심장수술을 지원하고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광주과학기술원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