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 제14회 광주전남 봉사원대회
2024년 04월 17일(수) 19:32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는 17일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제14회 광주전남 적십자봉사원대회를 개최했다.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제공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는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제14회 광주전남 적십자봉사원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허정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 대한적십자사 박종술 사무총장,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김성 장흥군수, 왕윤채 장흥군의회 의장 등 내빈과 적십자 봉사원 및 임직원 1,200여명이 참석했다.

광주전남 적십자봉사원대회는 구호 및 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봉사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 전남도지사 표창, 광주시장 표창 등을 포상하고 봉사원간 공동체 의식과 화합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주전남협의회 지구별 기수 입장으로 시작한 행사는 유공봉사원 표창 전수식, 2024 봉사원 결의문 선포식과 어울림 한마당 등으로 구성됐다.

허정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신 봉사원 한분 한분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을 통해 밝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전남매일[jndn.com] 홈페이지(http://www.jndn.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snews0080@hanmail.net